“Helpline”은 법규 및 윤리규범 위반행위, 직장내 괴롭힘, 부패행위 등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용기 있는 제보와 소중한 의견이 JW 준법/윤리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제보사항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것이며, 제보자의 비밀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25년 8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 박광욱 | 25-09-09 |
---|
8월에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으로 접수된 사항은 '총 9건' 입니다.
제도개선 및 건의 | 준법/윤리 | 칭찬 | 기타 | 합계 | |||
사무환경 | HR | 영업 | 규정위반 | 직장 내 괴롭힘 | |||
4 | 2 | 1 | 2 | 9 |
아래의 주요제보 처리내역을 포함하여 1대1 답변을 통해 제보자에게 처리결과가 안내 되었습니다.
구분 | 제보 시스템 |
제보내용 | 주관부서 | 처리내용 |
사무환경 | 헬프라인 | 전산상
직접노무비 산정 재검토 요청 |
JW중외제약 경영관리팀 |
제보자가 생각하는 산정 방식과 실제 산정 방식의 차이가 있는바, 제약 경영관리팀 통해 제품 원가에 반영되는 항목 및 배부/ 산정 방식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
사무환경 | 헬프라인 | IT
관련 장애 발생 시 게시판 공지 외 문자안내 방식 추가 요청 |
JW홀딩스 정보전략본부 IT기획팀 |
장애
발생 시 기본적으로 그룹웨어에 공지할 예정이며, 향후 공지 관련 개선을 위하여 그룹웨어 및 시스템 장애 시 PC 자체에서 공지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 중입니다. 내년 상반기 중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
인사 | 사이버신문고 | 신규
경력 입사자에 대한 전(前) 직장 동료의 전(前) 직장 징계 내용 제보 |
제보된 인원은 현재 JW 임직원이 아님을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