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line”은 법규 및 윤리규범 위반행위, 직장내 괴롭힘, 부패행위 등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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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 11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 관리자 | 24-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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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에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으로 접수된 사항은 '총 15건' 입니다.
제도개선 및 건의 | 준법/윤리 | 칭찬 | 기타 | 합계 | |||
사무환경 | HR | 영업 | 규정위반 | 직장 내 괴롭힘 | |||
11 | 2 | 2 | 15 |
아래의 주요제보 처리내역을 포함하여 1대1 답변을 통해 제보자에게 처리결과가 안내 되었습니다.
구분 | 제보 시스템 |
제보내용 | 건수 | 주관부서 | 처리내용 | 결과 | 완료일 |
사무환경 | 헬프라인 | 출퇴근버스 온도조절 건의 | 1 | JW생명과학
공장관리팀 |
1. 현 상황: 통근버스 운행 시 난방 가동의 경우 앞, 뒤의 온도가 다를 수
있으며, 개별적인 의견을 다 맞출 수는 없는 상황이므로 운행 기사와 협의하여 아래와 같이 조정 2. 조정내역: 동절기 10도 이하 난방 25도로 가동(상황에 따라 조절), 하절기 26도 이상 냉방 18도로 가동 (상황에 따라 조절) 3. 시행일 : 11/20 부 적용 |
처리완료 | 11월 19일 |
HR | 헬프라인 | 열차
및 셔틀 지연으로 인한 출근 지각 시 불이익 우려 문의 |
1 | JW홀딩스 인재경영팀 |
출퇴근 및 휴가 등 근태와 관련한 근태 관리자는 상위 직책자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한 지각에 대해 상위 직책자의 이해를 위해 사전 소통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11월 25일 |
주요 제보처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