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line”은 법규 및 윤리규범 위반행위, 직장내 괴롭힘, 부패행위 등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용기 있는 제보와 소중한 의견이 JW 준법/윤리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제보사항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것이며, 제보자의 비밀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23년 7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 심재현 | 23-09-06 |
---|
7월에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으로 접수된 사항은 '총 33건' 입니다.
제도개선 및 건의 | 준법/윤리 | 칭찬 | 기타 | 합계 | |||
사무환경 | HR | 영업 | 규정 위반 | 직장 내 괴롭힘 | |||
20 | 2 | 2 | 7 | 1 | 1 | 0 | 33 |
아래의 주요제보 처리내역을 포함하여 1대 1 답변을 통해 제보자에게 처리결과가 안내 되었습니다.
구분 | 제보 시스템 | 제보내용 | 건수 | 주관부서 | 처리내용 | 결과 | 완료일 |
사무환경 | 헬프라인 | 통근
및 셔틀버스 관련 건의 (예약, 증편, 지역추가 등) | 4 | JW홀딩스 업무지원팀 | 현재 셔틀버스 누적 데이터를 통해 변경 운영안을 수립중에 있습니다. 제안 주신 사항을 반영해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07월 28일 |
헬프라인 | 회의실에서 점심식사 후 정리요망 | 1 | JW홀딩스 경영진단팀 | 본
제보는 특정인을 확인 할 수 없어 직접적인 처리는 어렵습니다. 예절을 잘 지키고 쾌적한 사무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처리완료 | 07월 13일 | |
헬프라인 | 에어컨 온도조정 | 2 | JW홀딩스 업무지원팀 | 현재 중앙공조 제어가 원활하지 않아 수동대응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하이파인애플 앱을 통해 구역을 말씀해주시면 즉시 대응 가능하오니 앱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완료 | 07월 28일 | |
헬프라인 | 안내데스크
직원 근무환경 개선요청 | 2 | JW홀딩스 업무지원팀 | 해당
부분에 대해 건물관리업체와 미팅을 하였습니다. 본 건은 건물관리업체의 규정에 의해 진행되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강요하기는 어렵습니다만,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 협의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07월 28일 | |
헬프라인 | 텀블러 사용 관련 불편사항 | 1 | JW홀딩스 업무지원팀 | 과천사옥은 조금 더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라운지에 피처린서를 설치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피처린서를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라며, 별도 세제 등에 관한 사항은 추가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07월 28일 | |
헬프라인 | 복합기
문서관리 시스템 개발 요청 | 1 | JW홀딩스 IT기획팀 | 해당기능은
웹스캔 사이트에 들어가면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룹웨어 공지게시판에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08월 28일 | |
헬프라인 | 층별
점심시간 로테이션 문의 | 1 | JW홀딩스 업무지원팀 | JW과천사옥은 자율좌석제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층별로 좌석이 고정되어
경우, 8층에서 근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완료 | 07월 28일 | |
헬프라인 | shared
service 의뢰 취소 가능 하도록 결재 시스템 수정 요청 | 1 | JW홀딩스 IT기획팀 | 전산의뢰서의
경우 기안자가 1차결재자 결재전 회수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08월 11일 | |
HR | 헬프라인 | 새로운
인사제도인 성과리뷰 제도 개선을 요청 | 1 | JW홀딩스 People&Culture팀 | 시장 reference를 확인하는 과정은 현재 모든 구성원에게 어려운 과제가 될 것 입니다. 제보자께서 문의주신 업무유형의 경우 더 곤란함을 느끼실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그럼에도 회사가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시장중심으로 일을 해야한다는 원칙은 우리 구성원 모두에게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할 것입니다. 각 조직별 업무 특성을 고려한 조직 내 가이드가 소통 될 수 있도록 직책자분들을 대상으로 구체적인 방법들을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리완료 | 07월 13일 |
영업 | 헬프라인 | 제품
재고의 추후 입고에 대한 안내 | 1 | JW중외제약 ETC영업관리팀 | 1. 현재 수급 불안 품목이나 기초 수액의 경우 PM이 전체 공지를 통해 입고 일정과 수급 조절 내용을 수시고 공지하고 있습니다. 2. 품절 품목이 재 입고 될 시 거래처 문자 발송 시스템이 정비되어 있으며, JW-ORDER 통해서도 고객이 인지할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3. 다만 제품 생산 일정에 대한 공지는 생산 부서의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높고 또한 재고 부족의 기준을 설정하기 어려울 뿐더러 당사 판매 제품 유형이 1000가지가 넘어 전체 공지는 어려우나 시스템 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완료 | 07월 12일 |
칭찬 | 헬프라인 | 경영관리실
김현규 매니저 칭찬 (근로자복지휴가제도) | 1 | JW홀딩스 경영관리실 | 일단 무엇보다도 이 헬프라인에서 직원들을 칭찬해줘서 감사합니다. 헬프라인이 활성화될려면 꼭 문제점을 지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열정을 다해서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한 칭찬도 직원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제보를 받은 관리자인 저도 매우 기쁜 마음이 드며, 해당 직원에게 소정의 기프트권을 전달하여 적은 금액이지만 열정에 보상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러한 열정 있는 직원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배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리완료 | 07월 26일 |
주요 제보처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