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창 닫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헬프라인

“Helpline”은 법규 및 윤리규범 위반행위, 직장내 괴롭힘, 부패행위 등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용기 있는 제보와 소중한 의견이 JW 준법/윤리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제보사항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것이며, 제보자의 비밀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주요 제보처리 결과

24년 4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6-10

4월에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으로 접수된 사항은 '총 18건' 입니다. 

제도개선 및 건의

준법/윤리

칭찬

기타

합계

사무환경

HR

영업

규정위반

직장 내 괴롭힘

8

1

1

4


1

 

15


아래의 주요제보 처리내역을 포함하여 1대 1 답변을 통해 제보자에게 처리결과가 안내 되었습니다.  

구분제보시스템제보내용건수주관부서처리내용결과완료일
사무환경헬프라인11층 스낵바 이용시간 준수1

C&C신약연구소,
JW홀딩스

경영진단팀

  11층 스낵바 이용은 Move to 과천 게시판에 게시된 운영기준을 확인하시고
  근무시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과천신사옥 News Attention] episode 2
   : 클라우드에서 즐기는 여유롭고 색다른 한끼

처리완료

05월 31일

헬프라인

간편식 미수령에 대한

개선요청

1

JW홀딩스
업무지원팀

 재발 발생을 위해 아래와 같이 2가지 사항을 변경하여 운영 중입니다.
  1. 임직원이 실수로 타인의 간편식을 수령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간편식
     봉투에 수령인의 회사명과 이름을 부착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수령 안내문자 병행)
  2. 간편식 수령시간을 11:45 ~ 13:30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편식과 일반식 취식시간을 동일시)

처리완료

06월 05일

헬프라인

8층 화장실 청소시간
변경요청 

1

JW홀딩스
업무지원팀

  해당 건은 8층 미화담당분이 공간별 청소 시간을 준수하지 않은 건으로
  다시 한 번 계도조치 하였습니다.
  JW사옥에서 운영중인 화장실 청소시간은 06:30~08:00, 14:00~15:00

  입니다.

처리완료

06월 05일

헬프라인

플랜트 및 지점 근무자
본사 방문절차 확인 및

개선요청

1

JW홀딩스
업무지원팀

 JW 임직원이면 안내데스크에서 출입카드 교환 후 단독 출입 가능합니다.
 해당 건은 1층 안내데스크 담당자가 변경되면서 안내에 착오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동일 건이 재발되지 않도록 건물관리업체에 출입 절차를 다시 교육

 하였으니 기존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출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1층 안내데스크에 출입증을 제출하고 JW사옥 출입증 수령)

처리완료

06월 05일

헬프라인

본사 교육 참석 관련

주차 지원요청

1

JW홀딩스
송파교육원

 송파교육원에서는 2019년 9월부터 교육생 교통비, 유류비, 주차비 등 

 교육출장에 필요한 교통비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이는 교육장소나 

 근무지에 관계 없이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19년 9월 변경된 사항에 따르면 교육출장시 사용하는 교통비는 

 각 사별, 부서별로 실비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법인카드 사용 후 각 부서의 여비교통비 계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각 부서별 여비교통비 계정 사용과 관련해서는 부서 관리자 혹은 

 부서 내 예산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완료

05월 20일

헬프라인

CA톡 게시판 관리요청

1

JW홀딩스
People&Culture팀

 안녕하세요?
 CA TALK의 취지를 이해하시는 만큼 불편함도 크게 느끼셔서 

 제보를 해 주셨을 것으로 이해합니다. 관련하여 현재 운영상황과 관련 

 조치 등 공유드립니다.
 CA TALK은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류하기 위한 공간으로 CA분들이 

 자발적으로 만들고 운영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CA분들이 지금도 대상을 

 특정할 수 있는 표현, 노골적인 비난과 욕설 등이 담긴 글들은 삭제 조치를 

 하는 등 관리를 하고 있으나, 직원들의 자율성을 해치지 않기 위하여 

 이런 관리는 최소한의 영역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말씀주신 불편한 상황에 대해서는 CA분들과 논의를 거쳐 “[CA TALK]

 모두가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서로를 배려해주세요!” 라는 게시글을 올려서

 CA TALK을 이용하는임직원들께서 취지와 관리 기준을 아실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안내를 하였습니다. 

 향후에도 취지에 맞는 소통 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CA분들이 준비하고

 있는 사항들이 있으며 이에 대한 많은 응원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처리완료

04월 18일

헬프라인

회사 에어컨 가동 요청
(온도상승으로 인한 냉방요청)

2

JW홀딩스
업무지원팀

 현재 JW사옥은 온도와 습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냉/난방기를 

 가동중에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권장기준]

  -여름철 26도 이상, 겨울철 20도 이하때만 냉난방기 가동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의실 등 인구밀도가 높은 일부 공간에서 체감 온도가

 상승되는 경우가 발생되었습니다. 임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해 냉난방기를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시 

 업무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가동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06월 05일

HR

헬프라인

건강보험료 정산금

추가징수 관련

1

JW홀딩스
인재경영팀

 건강보험료는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에 따라 징수 및 정산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3년에는 22년 소득을 기준으로 

 건강보험료를 우선 납부하고, 23년 소득이 확정된 이후 22년 기준으로 

 23년에 납부한 건강보험료와 23년 확정된 소득 기준으로 재정산한 

 건강보험료와의 차액분을 24년 4월에 정산하는 방식인 것입니다. 

 관련 법령과 규정에 따라 진행하는 건으로 말씀하신 것처럼 사전적으로 

 예측하여 징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처리완료

05월 31일

칭찬

헬프라인

 JW생활건강

플랫폼비즈니스팀
오예은 매니저 업무태도 칭찬

1

JW생활건강
플랫폼비즈니스팀

 제보내용에 근거하여 해당부서의 본부장님이 자체 포상을 완료하였습니다. 

처리완료

05월 21일


주요 제보처리 결과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 24년 8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10-08 446
13 24년 7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9-06 622
12 24년 6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7-16 1,041
11 24년 5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7-16 897
10 24년 4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6-10 1,249
9 24년 3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4-30 1,374
8 24년 2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3-14 1,242
7 24년 1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3-06 1,214
6 23년 12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2-01 1,297
5 23년 11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1-08 1,253
4 23년 10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3-12-07 1,101
3 23년 9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3-10-30 1,154
2 23년 8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3-10-12 1,136
1 23년 7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심재현 23-09-06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