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창 닫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헬프라인

“Helpline”은 법규 및 윤리규범 위반행위, 직장내 괴롭힘, 부패행위 등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용기 있는 제보와 소중한 의견이 JW 준법/윤리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제보사항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것이며, 제보자의 비밀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주요 제보처리 결과

24년 5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7-16

5월에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으로 접수된 사항은 '총 16건' 입니다.  

제도개선 및 건의규정위반칭찬기타합계
사무환경HR영업준법/윤리규범직장 내 괴롭힘
12112   16


아래의 주요제보 처리내역을 포함하여 1대 1 답변을 통해 제보자에게 처리결과가 안내 되었습니다.

구분

제보

시스템

제보내용건수주관부서처리내용결과완료일
사무환경헬프라인JW중외제약 제품플랜트 중식
간편식 제공 요청
1JW중외제약
공장관리팀
 당진플랜트 내 JW중외제약 및 JW생명과학 그리고 삼성웰스토리 업무협의를 통해
 중식에는 간편식 제공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편식을 중식에도 운영하려면 별도의 관리인원 및 별도비용이 투입이 됩니다.
 메인식사 배식에 집중하고자 결정한 사항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처리완료07월 01일
헬프라인USB 충전 포트 고장 제보1JW홀딩스
업무지원팀
 해당 좌석에 대한 콘센트 점검 및 조치 완료 하였습니다.처리완료07월 15일
헬프라인통근버스 추가개설 및
자차와 통근버스 지각 처리
차이 개선 요청
2JW중외제약
공장관리팀
 통근버스 추가는 충분한 수요가 있고, 회사에서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 될 시
 검토 대상입니다.

 현재 플랜트는 통근버스(경기도 노선) 운행 중이며 경기도권 통근버스는 고속도로
 교통 이슈나 날씨의 영향에 따라 출근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통근버스가 8시를 넘어 도착 하는 경우는 현저한 교통 체증, 폭설의 영향에 따른
 경우로 연에 1~2회 발생 합니다. 일반적으로 통근버스는 7시20~30분 사이에
 도착하며 교통 체증이 발생 할 때 10~15분 지연 되어 7시 40분 전후로 도착 하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
 회사 버스 출발 시간을 설정 한 근거는 이러한 지연 상황 까지 고려한 부분 이며
 회사 버스가 조금 지연 됐다고 하여 자차 출근자들이 8시를 넘었을 경우 미지각 처리를 할
 의무는 없습니다.
 단, 버스도 8시를 넘을 정도의 교통 지연 사유 발생 시 형평성에 맞게 유연하게
 근태처리를 기존부터 하고 있습니다.
처리완료05월 28일
HR헬프라인장기근속 포상 지급액 인상1JW홀딩스
인재경영팀
 회사는 원칙적으로 연공이 아닌 성과에 기반하여 보상/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제도의 운영 방안 변경에 대해서 현재 검토하고 있지 않지만 중장기적으로
 합리적이고 효율적 운영방안을 강구하는 것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07월 05일
영업헬프라인MR PDS콜 입력 관련
개선 요청건.
(복사기능, PC사용 등)
1JW중외제약
영업관리팀
 1. 복사 기능
  기존의 복사기능은 19년도 시스템에서 제외되었으나, 업무 편의상 복구는 가능한
  상태 입니다. 해당 기능은 복구 이후, '활동관리 > 활동조회' 화면에서 복사하여
  Call 등록이 가능한 사항이며 복구에 대한 시기는 내부검토 후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PDS 활동등록은 매주 반복되는 활동의 등록이 아닌, 
  실제로 계획하고, 활동목적을 가진 Target 활동을 강화하고자 운영되는 제도로써
  반드시 활동계획에 대한 사전등록을 목적으로 운영해주시기 바랍니다.

 2, 컴퓨터 활용 가능 요청
  SFE 운영시스템은 APP 기반으로 구현되어 운영중입니다.
  현재 마케팅 및 STAFF 부서에서 웹 버전을 통한 자료조회 등은 가능하나 이에 대한
  기능이 제한적 입니다 (Call 등록 등 활동관리 불가) 추후 고도화 및 개발에 대한 공수,
  비용, 활용도를 고려 시 현재의 SFE 시스템에 대한 웹 기반의 추가운영은 비효율적
  요소로 판단됩니다. 일부 SFE APP 에 대한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영업관리팀으로 문의 시 해당 내용에 대한 개선은 추가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05월 09일

   


주요 제보처리 결과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 24년 9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10-30 523
14 24년 8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10-08 823
13 24년 7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9-06 911
12 24년 6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7-16 1,265
11 24년 5월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7-16 1,028
10 24년 4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6-10 1,366
9 24년 3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4-30 1,502
8 24년 2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3-14 1,348
7 24년 1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3-06 1,320
6 23년 12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2-01 1,401
5 23년 11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4-01-08 1,363
4 23년 10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3-12-07 1,214
3 23년 9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3-10-30 1,246
2 23년 8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23-10-12 1,229
1 23년 7월 JW그룹 제보시스템(헬프라인, 사이버신문고) 주요 처리결과 안내 심재현 23-09-06 1,206